아큐스컬프+하이리프팅

▶ 이름 : 나나
▶ 나이 : 24

아큐스컬프+하이리프팅+윤곽주사

1-3일차 후기

안녕하세요! NaNa이에용~
후덕한 턱과 탄력이 떨어지는 볼 때문에 하루하루 폭살 늙어가고 있었어요ㅠㅠ
그러나 이제 아큐하이리프팅과 윤곽주사로 하루하루 다시 동안이 되고 있다고 자랑하거 왔답니당!!
 
사실저는 키가 작은데 얼굴살이 많아 얼굴이 남들보다 더 커보이는게 컴플렉스였어요ㅠㅠ
비율이 진짜 볼품없었쬬.... 사각턱은 아닌것 같은데 얼굴에 살이 많아서........
몸은 운동으로 가꾼다지만 얼굴살을 어떻게 굶을 수도 없고 ㅠㅠ
그렇다고 뼈를 도려낼 수도 없기 때문에 이리저리 정보를 알아보다가 뼈를 안깎고도 간단하게
v라인이 될 수 잇는 완벽한 콤비네이션 시술을 예라인에서 발견하게 되었어용!!

위의 사진도 수술전 모습이에요~~후덕하죠?ㅠㅠ
원래 수술에 대한 겁이 많던 저였기에 이리저리 까다롭게 체크하고 시술을 결정했어요!
일단 첫째로 수술해주시는 원장님의 실력~!! 원장님은 일단 여자분이셔서 같은 여자의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아주셨고
우리나라에서 실리프팅 쪽으로 거의 최고 실력자셨어용!
많은 해외 의사들과 국내의사들 앞에서 리프팅 시술을 전수하신 분이셨죠!
그러니 일단 실력면에서는 완전히 믿음이 갔어요~!
둘째로는 사후관리를 어떻게 해주는지도 꼼꼼히 체크했어용!!
LED레이저랑 고주파레이저로 피부가 탱탱하게 재생될 수 있또록 곰꼼하게 관리도 해주신다기에
고민없이 바로 결정 내렸답니당!!

위의 사진은 바로 시술받은 날인데요~ 집에가는 버스에서 셀카를 찍었답니당!!
누가봐도 수술한 사람의 얼굴이 아니죠? 시술시간도 짧았고 얼굴이 퉁퉁 붓지도 않았어용~
일단 저는 아큐스컬프레이저로 이중턱 부위의 지방을 녹여서 얼굴라인을 작게 만들었구요!
하이리프팅을 통해서 처진피부를 바짝 땡겨줬어용!! :)
그리고 좀 더 정밀하게 얼굴 사이즈를 줄이기 위해 볼과 관대에 윤곽주사를 맞았어요~
 
윤곽주사는 남아있는 지방분해를 촉진해주고 피부 혈액순환에도 좋아용!
이게 완벽한 콤비네시녓 시술인 이유가 아큐스컬프레이저로 인해 자극된 피부를 윤곽주사의
항상화 성분들이 가라앉혀주면서 염증 회복에도 도움이 되기 때문이래용~~

3일째 되는 날에는 퇴근길에 땡김이를 쓱 풀고 사진을 찍어봤는데 벌써 턱이 갸름해진게 티가나요!!!!!!!
아직 턱이 살짝 얼얼하고 붓기도 있는데 저정도라 앞으로 더더더 기대외여~~
저는 열심히 땡김이를 착용하고 염분음식도 피할려구용! 붓기를 빨리 빼기 위해~

1주차 후기

시술 전 후덕한 보름달덩이였던 얼굴이 이제는 어느정도 반달을 향해 가고 있는
시술 1주차 후기를 들고 왔어요!ㅋㅋ
 
위의 사진은 시술 5일째 되던날 후관리를 위해 병원에서 고주파를 이용한 얼굴마사지와 쿨링팩,
레이저치료까지 받고 왔답니당!!ㅋㅋ 진짜 꼼꼼한 사후관리에 감동하고 왔습니다
왠지 수술하고 3일째 까지는 리프팅 효과 때문인지 턱살이 갸름해지는게 더 빨리 눈에 띄었는데
1주차가 되니깐 윤곽주사의 효과가 슬슬 또 나타나는 느낌이네요~~ㅋㅋ
광대쪽이 깜끔해지는 느낌이랄까~~?? 정말 얼굴 윤곽이 매끈해졌어용!!
 
하지만 1주일밖에 안되서 턱 양쪽 아랫부분에 아직 붓기가 살짝 있는거 같아요~
근데 전 이것두 좋네영!!>_< 천천히 빠져도 다 빠질 것 들이니깐요!!

2주차 후기

아큐하이리프팅으로 v라인얼굴만들기 프로젝트 벌써 3입니다!!ㅋㅋ
 
요즘 장마철이라서 비가 와서 다이어트 계획해놓고 운동 못하시는 분들 많으실 거 같아요 ㅠㅠ
제가 요즘 그래서........!!!!!!!!!! 그래도 얼굴을 하루가 다르게 홀쭉해져 가고 있어서 다행이에요!!ㅋㅋ
운동으로 해도 안빠지던 살들이 간단한 시술롱 이렇게 한반에 해결이 될 줄 알았으면 진작할껄..이란 생각뿐^^
 
오늘은 이렇게 비교샷으로 후기를 남겨볼게용^^
시술 1주차와 2주차 사진인데~ 많이 갸름해진게 보이시죠~~??

요즘은 땡김이를 하루종일 하고 있진 않아요 :)  아침에 사무실에서 한시간하고 한시간 풀고 이렇게 반복해요!
잘때는 너무 덥지 않으면 하고 너무 더우면 안하고! 컨디션에 따라 하고 잇어용~
과하게 땡김이를 착용하면 오히려 혈액순환에 방해가 되서 붓기가 늦게 빠진다고 하더라구용!!
 
아차차, 그리고 아큐스컬프를 한 턱 밑부분에 약간 뭉침이 느껴지긴 해요!!
근데 이건 지극히 자연스러운 현상이니깐 아프로 시술 하시는 분들은 너무 놀라지 마세요! '-'
아그리고 전 병원엣어 간호사 언니들이 차분히 설명해주시고 친절하게 안내해주셔서 주의할 점도 보여주셔서
놀라지 않고 그러려니 ~~ 곧 한번에 또 훅 빠지겠거니 기다리고 있답니당^^

요건 시술 전과 2주차 사진의 비교샷! 시술 1주차와는 비교가 안되게 많이 차이가 나죠?이힛
 
물도 충분히 마셔주구 있구요! 물을 많이 마시다 보니 화장실도 자주가고 다이어트도 되고
아무튼 시술이라는게 한번에 예뻐지는 극적 효과도 있찌만 스스로 다이어트를 열심히 하게 되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아서 여자분들에겐 더할 나위없는 자신감 충전 코스인것 같아용 :)
아 그리구 가끔 광대랑 관자놀이 쪽이 띵하고 조금 아풀때가 있는데요~
그게 리프팅 실이 자리잡느라 그런것 같아요! 얼굴안에서 리프팅 실이 더 정확히 자리를 잡아서
미세한 지방까지 땡겨주려는 움직임이라고 생각하면 이정도는 뭐~~ 참을 수 있죠!
 
이제 2주차인데도 하루하루 얼굴이 가벼워지는 기분이라 얼른 한달 뒤가 왔느면 좋겟어용~~
그때까지 얼굴에 무리가지 않는 선에서 운동도 열심히 하려구용!

1개월차 후기

V라인얼굴을 위해 얼굴지방흡입+얼굴실리프팅+얼굴윤곽주사 시술 한달차에 접어들었네요 :)
지난 2주 동안은 매일매일 땡김이를 착용하고 다녔는데 이번주는 조금 힘들었네요 ㅠㅠ
날씨가 너~~~무 더워서요!! 휴휴
위에는 NaNa의 한달차 사진 입니다!!
 
어때용~~? 많이 빠졌죠!!?? 갸름한 얼굴이 되어가고 있답니당!!ㅎㅎ
그리고 일단 한달정도 지나면서 가장 먼저 눈에 띄게 좋아진건 광대쪽 살이 싹 정리된거에요~
이건 진짜 너무 신기했어요!! 왜 윤곽주사 윤곽주사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정면샷도~ 이젠 과감히 찍을 수 있게 되었답니당 ㅋㅋㅋ
그리고 축 처져있던 볼살이 탄력있게 붙었어요 :)
단순히 턱 지방흡입만 했었따면 아마 탄력 문제 때문에 계속 땡김이를 하고 마사지도 받고 그랫어야 됫겟죠?
근데 실리프팅을 같이 했기 때문에 볼살이 탄력있게 싹 정리가 된 기분이에요~
그래서 굶어서 빠진 볼살처럼 축 늘어진게 아닌 정말 원래 브이라인이였던 것처럼
갸름한 얼굴로 기분좋게 변했답니당!!ㅋㅋ

처음에 시술하고 들었던 주의사항중에 턱 밑이 뭉칠 수도 있다고 들었어요!
갑자기 이번주엔 뭉침이 생겼더라구요~
근데 워낙 간호사 언니분들과 원장님께서 뭉치는 것에 대해 설명을 잘 해주셨기 때문에~
겁나진 않았어요~~ 뭉친 것만 잘 풀리면 더 완변한 브이라인이 될것 같아요 :)

2개월차 후기

점점 얼굴의 라인을 찾아가고 있답니다!!
아무래도 지방흡입이다 보니 뭉침이 좀 있어서 그 뭉친거 풀리느라
시간이 조금 걸렸네요 ^^ 지금은 완전히 다는 아니지만 거의 풀렸구요!!
저번달에 비해서 엄청 많이 풀렸답니다~
시간이 흐를수록 윤곽주사의 위대함을 느끼고 있는 요즘입니당 :)
사진을 찍다보면 늘 얼굴 광대뼈 라인이 꼴보기 싫게 튀어나와있어서
늘 신경쓰였는데 이젠 광대뼈 라인이 정말 매끈해졌어요!!
광대 라인이 매끈해지니깐 얼굴이 세련되 보이는 것 같아요^^
그리고 턱이 갸름해지니깐 상대적으로 승모근이 또 발달해보여서
요즘 턱 , 어깨 위주로 마사지도 하구 있어요~~
혈액순환도 도와주구 턱 뭉친 것도 풀어줄겸이요 ^^
윤곽주사가 혈액순환을 도와줘서 그런지 시술 후 1주일 정도는 얼굴 혈색도 좋구
비타민 주사라도 맞았냐는 이야기 엄청 많이 들었었는데 ㅋㅋ
명절 끝낫으니 한번 더 맞아봐야겠어요!! 군살 붙었을 까봐 ㅠㅠㅋㅋ

요건 1달차와 2달차의 옆라인 비교~ 뭉친게 풀려서 그런지 더 갸름해졌죠오~?
그리구 요즘 밤마가 8Km씩 달리기를 하구 잇어요!
몸무게는 그대로인데 근육이 붙어서 그런거겠죠?ㅋㅋㅋㅋ라며 위안중입니다..ㅋㅋ
가끔 세수하고 턱 마사지를 하다보면 따끔, 하는데 리프팅 실이 건대하다는게 느껴져서
오히려 안심되고 좋네요 히히

4개월차 후기

여긴 수술 전/후 비교샷

지방을 없애는 시술로는 레이저로 지방세포 크기를 분열한다거나
지방흡입으로 지방을 뽑아내는거 두개가 있을텐데요~
아무래도 레이저는 지방세포가 다시 커지면 두배로 살이  찌는건데ㅠㅠ
흡입은 역시 어느정도 유지가 진짜 탄탄하게 되는 것 같더라구요 히히^^

진짜 사진 보면 아시겠지만 턱선이 살아나니깐 여성스러운 느낌의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리고 메이크업도 좀 바뀌게 되더라구요 >_<
살빼면 핫팬츠도 입고, 짧은 치마 입을 수 있잖아요~~
얼굴이 브이라인이 되면서 화장기술, 헤어스타일, 얼굴빛이 달라지고
이미지 자체가 달라진것 같아요 :)
 
아 그리고 실리프팅 시술도 같이 한거 아시죠?
이건 또 볼과 턱을 탄력이 생기게 해주고 업되게 해주는 기능이 있어요!
그래서 전 매년 건조하고 푸석푸석한 겨울 피부관리로 마사지샵을 다녀야 했었는데요
이번엔 따로 관리안해도 될것 같아서 너무 좋아요!
일석 이조가 아니라 일석 오조 육조는 되는 것 같습니다 크크
 
요즘은 머리 하나로 묶고 자꾸 옆모습 확인하는 습관이 생겼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후덕해지기 좋은계절.... 목도리로 턱 가리지 마시고
브이라인으롣 당당하게 겨울을 맞이하세요! :)

6개월차 후기

안녕하세요!
v라인리프팅 시술 후 첫번째 후기를 쓴게 어그제 같은데
벌써 마지막 후기에요~~ :)
6개월이 벌써 지났다니!!!!!!!!!!!!!!!!
 
그동안 후기로 매일 갸름해진 모습 자랑하고
제가 느꼈던 수술의 장점들을 솔직하게 풀어냈었잖아요 :)
저도 후기를 쓰면 스스로를 다시 다잡게 되더라구요!
처음 수술할때 마음가짐과 지금 너무 느슨하게 풀어져있는건 아닌지ㅠ0ㅠ
다행히 지금 방학을 한 상태라, 다시 다이어트 열심히 하고 있어요!!

옆모습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턱이 정말 날렵해요!
날렵한 턱을 볼때마다 와 진짜 왜 연예인들이 v라인 리프팅을 하는지 알겠더라구용
저는 다 턱을 깎아서 저렇구만 생각했는데
리프팅 시술과 간단한 턱 지방흡입으로 완성된 v라인이었어여!
진짜 여자는 얼굴형이 중요한듯

진짜 티안나게 예뻐지는 시술로 이만한게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어여!
셀카찍는 자신감도 생기고~
제가 만약에 v라인 리프팅 수술을 고민하면서 이 후기를 보고 계신다면~
저처럼 고민고민하고 시술해서 아 좀 더 일찍할걸!! 이라는 아쉬움을 느끼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믿고 추천할 수 있는 효과만점 시술이면서 동시에
안전하고 고통도 없었던 ㅋㅋㅋ히히
 
그동안 잘난척 가득한 후기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리구요!
고민하시는 것에 제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
감사합니당!!!